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3,000P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Windows 7 ESU (Extended Security Update) - Windows 7에 대한 연장 보안 지원 서비스 구매 가능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4

Windows 7 EOS (지원종료)에 따라 Windows 7에 대한 Microsoft 무료 업데이트는 중단되지만, 유료로 지원을 연장할 수 있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 ESU (Extended Security Updates) 서비스를 구입하면 2019 12 1일부터 2023 1까지 지속적으로 지원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Windows 7 ESU(확장 보안 업데이트)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Windows 7 ESU에는 MSRC(Microsoft 보안 대응 센터)에서 정의한 중요한 문제에 대한 2020 1 14일 이후 최장 3년 간의 보안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0 1 14일 이후에 PC에서 Windows 7을 실행하고 있으나 확장 보안 업데이트는 구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 컴퓨터는 더 이상 보안 업데이트를 받지 않습니다.

참 고 : Office 2010에 대한 ESU 오퍼링이나 지원 확장은 없습니다.


어떤 버전의 Windows 7 ESU에 적합합니까?

ESU Windows 7 Professional Windows 7 Enterprise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SU는 언제 제공될 예정입니까?

ESU 제안은 2019 4 1일부터 VLSC(볼륨 라이선스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확장 보안 업데이트는 2019 12 2일 월요일부터 CSP(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SU 구매

1. 조직에서 Windows 7 ESU를 구매하는 데 기한이 있습니까?

Windows 7에 대한 지원이 종료되는 것은 2020 1 14일이지만 조직은 이 제안을 사용할 수 있는 3년 동안 언제든지 ESU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 기다렸다가 2년 또는 3년 차에 처음으로 ESU를 구매하는 경우 이전 연도에 대한 비용도 지불해야 합니다.

ESU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보안 업데이트가 누적되기 때문입니다.

명시된 바와 같이, 조직은 언제든지 ESU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20 1월에 지원이 종료된 후에는 더 이상 정기적인 버그 픽스 및 업데이트를 받지 못한다는 점을 조직에서 알고 있어야 합니다.

2. Windows 7 ESU 2 째에 자동으로 갱신됩니까?

아니요. Windows 7 ESU는 제공되는 각 연도(2020, 2021, 2022)에 대해 별도 제공됩니다. ESU 적용을 유지하려면 고객은 매년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4. Windows 7 ESU 대한 최소 구매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아니요. 어떤 기기에서도 ESU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최소 구매 요건은 없습니다

 






ESU 배포 Windows 7 ESU 주문 라이선스 MAK 확인법

Microsoft VL(볼륨 라이선싱) 통해 구매하는 조직에 ESU 어떻게 제공합니까?

VL(볼륨 라이선싱)을 사용하여 온-프레미스 배포를 관리하는 조직은 VL을 사용하여 적용 장치에 ESU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 Windows 7 ESU를 구입하면 Microsoft VLSC에서 MAK(복수 정품 인증 키) 키를 제공합니다.

MAK 키는 Windows 7 정품 인증 키와 독립적이며 KMS 정품 인증 배포와 동시에 작동할 수 있습니다.

VLSC 내에서 키에 액세스하기 위해 조직의 관리자는 라이선스 > 관계 요약 > [라이선싱 ID] > 제품 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이 명령에서 [라이선싱 ID]는 조직의 라이선싱 ID를 나타냅니다.

 

제품 키 목록에는 Windows 7 Ext Security Year 1 MAK이라는 ESU 키가 포함됩니다.


조직은 새 MAK 키와 모든 필수 구성 요소 서비스 스택 업데이트를 해당 장치에 배포한 다음 Windows 업데이트, WSUS(Windows Server Update Services) 또는

조직이 선호하는 업데이트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여 ESU를 배포하기 위한 일반 업데이트 및 서비스 전략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조직에서 Azure 스택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프로세스이기도 합니다.


참고 : 나중에 CSP 고객인 조직에게 MAK 키 획득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4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HOME  COMPANY  BOARD  AGREEMNET  PRIVACY  GUIDE

011-17-010436

농협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015-01-0690-148

국민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